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며느라기2…ing’ 권율 첫 스틸 공개…달달·따뜻 남편

입력 | 2021-12-17 10:44:00


 ‘며느라기2…ing’ 권율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ing’는 혹독한 며느라기를 벗어나려는 민사린(박하선 분)의 K-임산부 성장일기를 담은 작품이다. ‘며느라기’ 시즌1에 이어 새롭게 시작되는 ‘며느라기2…ing’는 박하선, 권율 부부에게 찾아온 임신 소식과 함께 더욱 확장된 공감을 전한다.

17일 공개된 민사린의 남편 무구영 역을 맡은 권율의 첫 스틸에는 그레이 톤의 니트를 입고 동그란 안경을 쓴 권율의 모습이 담겨있다. 시즌1에서 아내와 어머니 사이에서 고군분투 하는 초보 남편의 면모를 보여줬다면, 이번 ‘며느라기2…ing’에서는 한층 더 능숙해진 남편으로서의 노하우와 처세술을 보여줄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직장에서 막 퇴근한 듯 수트를 입고 있는 권율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내를 바라보는 눈빛에서 다정함이 드러난다.

앞서 권율은 “무구영이 순한 맛으로 변한다. 달라진 무구영의 달콤함 안에 눈치 없음(?)이 어디까지 보여질 수 있을지 기대하고 있다”라며 “우리가 예상하지 못한 일들이 많이 벌어지고, 성장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끼리 부딪히고, 그 현실 속에서 타협을 하고 함께 이겨나가는 모습들이 재미있는 포인트가 될 것. 열띤 응원과 호응과 반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며느라기2…ing’는 오는 1월 8일 첫 공개된다.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