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2호선 이대역 걸어서 2분 거리

입력 | 2022-01-07 03:00:00

이대 엔트라리움샵2




이대 엔트라리움샵2 오피스텔이 본보기집을 열고 분양에 나섰다.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에 위치한 ‘이대 엔트라리움샵2’는 선시공 후분양 오피스텔로 매수 호실을 직접 방문한 뒤 계약할 수 있다. 지하 2층∼지상 19층 오피스텔 108실, 공동주택 44채 총 152채 규모로 전 타입 복층형 구조로 설계돼 있다. 복층 층고가 최대 165cm로 숙이지 않아도 걸어 다닐 수 있다. 화장실이 2개라 ‘셰어 하우스’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으며, 복층 바닥 난방이 완비돼 있어 주거형 오피스텔로의 질을 높였다.

단지는 지하철 2호선 이대역 도보 2분 거리에 있으며 2호선 신촌역, 경의중앙선 신촌역이 반경 500m 이내에 있는 ‘트리플 역세권’이다.

향후 새절역과 서울대입구역을 잇는 경전철 서부선이 신촌역을 지날 예정이어서 서울 영등포와 여의도 일대 임대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화여대, 연세대, 서강대, 홍익대 등 명문대는 물론이고 현대백화점, 신촌 세브란스병원, CGV, 메가박스 등 생활편의시설 및 의료시설이 풍부하다. 유동인구를 비롯해 주변 대학가 수요와 직장인 등 총 15만 명의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이대 엔트라리움샵2 오피스텔의 분양가 및 자세한 상담은 본보기집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본보기집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방문예약 및 상담은 사이버홍보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