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SSLabCom(대표 최유태)은 위시미디어(대표 이경구)와 광고·홍보 및 컨설팅 분야 업무 협력 등 상호협력을 약속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13일 서울 강남구 위시미디어 본사에서 진행된 MOU 체결식에서 양측은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공동 관심 분야에 있어 업무 협력을 실현하는 등 상호 간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양 사는 고객사들의 광고·홍보, 컨설팅 등 관련 업무에 있어 다양한 지원 및 업무 협력을 진행한다.
(주)SSLabCom은 지난해 6월 설립된 광고 기획 및 홍보대행업체다. 유튜브나 SNS 등 최신 소비 트렌드들에 맞춰 업체 특성에 맞는 다양한 홍보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위시미디어는 미디어매스의 한국 전략 법인으로 마케팅 단계에서 DMP구축을 통해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고, DSP와 AI를 활용해 최적화한 광고 전략 솔루션을 제공한다.
최유태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위시미디어의 프로그래매틱 시스템을 통해 고객사들에게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광고·홍보 및 컨설팅 업무에 있어 지속적인 업무 협력을 진행해 양 사 모두 지속적인 발전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경구 대표는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더욱 다양한 고객을 접하고, 고객들의 니즈에 최적화된 광고·홍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