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최태준과 결혼 D-3’ 박신혜, 물오른 미모…예비엄마의 청순미

입력 | 2022-01-19 07:16:00

박신혜 인스타그램


결혼을 앞둔 배우 박신혜가 근황을 전했다.

박신혜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자요, 내 사랑들, 아름답고 행복한 꿈 꾸기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자택에서 흰 티셔츠를 입고 셀카를 찍고 있는 박신혜의 모습이 담겼다. 박신혜는 미소를 지으면서 청순한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박신혜는 연인 최태준과의 결혼을 앞두고 더 물오른 비주얼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박신혜는 배우 최태준과 오는 22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또한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2세도 찾아왔다. 박신혜와 최태준은 지난 2017년 말부터 교제해 왔으며 2018년 3월에는 연인 사이임을 외부에 인정한 뒤 그간 공개 열애를 해왔고, 4년 만에 부부의 연까지 맺게 됐다.

지난해 11월 박신혜는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하며 “제가 오랜 시간 동안 교제해 온 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한다”라며 “긴 시간 저의 버팀목이 되어 주었고 인간 박신혜의 부족한 모습들까지도 감싸 주었던 사람과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려고 한다”라고 얘기한 바 있다. 이어 “아직 너무 초반이라 말씀드리기 조심스럽지만,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라며 “가정을 이루고 나서도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