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2022년 10대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로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가 꼽혔다.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다운재킷과 의류 및 등산 용품을 출시했다.
‘무빙M다운재킷’은 불필요한 다운백과 디테일을 줄여 무게를 최소화한 중경량 덕다운 재킷으로 2레이어 원단을 적용해 방풍과 신축성이 우수해 편안하게 활동하기 좋다. 또 후드는 자유롭게 탈착이 가능하다. 남성용 색상에는 레드와 그레이시블루, 블랙이 있고, 여성용에는 핑크와 다크차콜이 있다.
겨울 야외활동에서는 기능성 아우터는 물론이고 따뜻한 이너로 보온에 신경을 써야 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엠티M티셔츠’는 신축성이 좋은 집업 티셔츠로, 스트레치 원단에 기모를 더해 포근하면서도 편안하게 활용하기 좋다. 다양한 로고 아트워크와 팔 부위 스트라이프 포인트로 스포티함을 더했으며, 남성용은 다크와인과 다크네이비, 여성용은 바이올렛네이비와 플럼 색상으로 출시됐다.
안전한 산행의 필수 아이템인 ‘라이트체인아이젠’은 신발에 딱 맞게 장착돼 사용 시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고, 무게가 가벼워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 부담스럽지 않다. 색상은 프렌치블루, 와인, 다크그레이로 3종이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마운티아가 등산이나 트레킹 등 자연 속에서 육체적 건강 관리는 물론이고 정신적 건강 관리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알맞은 제품들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한편 마운티아는 새해를 맞아 마운티아 멤버십 신규 가입자들이 공식 온라인 몰에서 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을 포인트로 돌려주는 혜택을 내달 3일까지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마운티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