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멀티숍 브랜드 ‘비이커(BEAKER)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6일까지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단독 선공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메인 테마는 ‘자연과 함께하는 자유로운 시간’으로, 바람 물 등 자연을 연상하게 하는 오브제를 활용해 자연친화적인 네파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냈다.
네파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시그니처 아이템인 아노락 재킷을 업그레이드한 ‘브리즈 아노락 재킷’, 플리스와 우븐 소재가 양면으로 결합돼 실용적으로 입기 좋은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 등을 선보인다. 특히 리버서블 플리스 재킷은 ‘리버시블 퍼피 플리스’가 함께 출시돼 강아지와 커플 아이템으로 착용할 수 있다. 도심 속 트레킹 등 일상에서 아웃도어를 즐길 때 입기 좋은 스타일리시한 기능성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 자연친화적 콘셉트에 맞춰 2022 봄·여름 시즌의 친환경 소재 의류도 함께 공개한다. ‘그린마인드 폴로 티셔츠’는 흡습성 및 활동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옥수수에서 추출한 소로나 원사가 적용됐다. 이 원사는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온실가스가 기존 화학섬유 대비 30% 감소해 친환경적이다.
네파 관계자는 “자연환경 보호 옹호자라는 사명에 걸맞게 아웃도어의 본질인 자연에 초점을 맞춰서 이번 팝업스토어를 구성했다”며 “올해 한층 더 진화한 네파의 제품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인 만큼 자연과 아웃도어를 사랑하는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