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 care
브리티시엠 아나토 헤어 오일은 아나토 오일과 호박씨 오일, 아르간 오일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습막을 형성해 모발을 보호한다. 70mL 3만2000원 대, 140mL 5만8000원 대. 파머시 제공
브리티시엠의 ‘아나토 헤어 오일’은 춥고 건조한 계절에 필요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헤어 전용 오일로 브라질 아마존 열대 우림에서 채취한 아나토 오일과 호박씨 오일, 아르간 오일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습막을 형성해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미국 FDA가 승인한 안전한 식품 첨가물인 아나토 오일에 함유된 ‘빅신’ 성분은 강한 자외선으로 인한 모발 손상 방지를 돕는다. 고품질 아르간 너트를 사용한 아르간 오일의 오메가6, 9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호박씨 오일은 모발 한 올 한 올에 보습막을 형성하고 비타민 A성분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되돌려준다.
찰랑거리는 모발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보습 관리가 필수다. 샴푸 후 타월드라이한 모발에 아나토 헤어 오일을 바른 후 건조시키면 부스스한 모발을 수분으로 채워준다. 보습막을 만들어 드라이어의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정전기 없이 매끄러운 모발로 만든다.
글로벌 셀러브리티에게 사랑받는
‘아나토 헤어 오일’
‘아나토 헤어 오일’
브리티시엠은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로 전문적인 살롱 케어, 스타일링 제품으로 시작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사랑을 받는 다양한 헤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유명 헤어&뷰티 살롱들과 온라인몰 입점했으며 지난해에는 미국 및 베트남, 루마니아, 노르웨이, 네덜란드 등의 유통사들과 공식적인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미국에서는 ‘아마존(amazon.com)’ 내 브랜드 단독 스토어를 오픈했으며, 화장품 유럽 수출을 위한 필수 관문인 CPNP에 브랜드 주요 제품 등록을 완료하며 유럽 시장 진출도 본격화했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선사하는 2스텝 케어
파머시 허니 헤일로’& ‘그린 클린’
파머시 허니 헤일로’& ‘그린 클린’
Skin care
파머시 ‘허니 헤일로’는 수분 공급, 수분 결속과 활력 충전, 피부 보습 장벽 강화 효과가 있는 트리플 보습 약산성 세라마이드 크림이다. 50mL 5만5000원 대. 파머시 제공
촉촉 클렌징으로 보습 시너지 효과∼
파머시 ‘그린 클린’
파머시 ‘그린 클린’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