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인테리어]“세상의 단 하나가 된다”

입력 | 2022-01-28 03:00:00

씰리침대, 유일무이 프리미엄 가치 담은 브랜드 캠페인 ‘One of a Kind’ 진행




씰리침대 ‘One of a Kind’ 캠페인 포스터.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이사 윤종효)가 창립 141주년을 맞아 신규 브랜드 캠페인 ‘One of a Kind’를 진행하고, 대표 프리미엄 매트리스 모델인 ‘엑스퀴짓(Exquisite)’의 업그레이드 제품도 새롭게 출시한다.

‘유일무이한’, ‘유례를 찾기 힘든’이라는 뜻의 ‘One of a Kind’라는 캠페인명에서도 알 수 있듯 이번 캠페인은 141년의 시간을 넘어 완성한 씰리침대 고유의 ‘세상에 단 하나뿐인’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함께 2월 초에는 TV 광고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오직 하나뿐인 신혼 침실 인테리어를 돕기 위한 ‘One of a Kind Wedding’ 캠페인은 △침실 커스터마이징 온라인 이벤트와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풍성하게 준비된다.

 

침실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는 고객이 씰리침대 홈페이지에 접속해 전체적인 콘셉트부터 선호하는 매트리스, 프레임, 소품까지 침실을 부부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직접 꾸민 침실 이미지를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게시물의 URL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1월 21일부터 2월 28일까지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침실 꾸미기에 사용한 씰리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 웨딩 굿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1월 21일부터 3월 27일까지는 오프라인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씰리침대 공식 대리점, 백화점 및 아웃렛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구스 이불솜, 호텔식 침구세트, 매트리스 면 커버 등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씰리침대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씰리침대 엑스퀴짓Ⅱ

씰리침대는 이번 캠페인 진행에 때맞춰 대표 프리미엄 모델인 ‘엑스퀴짓’을 업그레이드한 ‘엑스퀴짓Ⅱ’도 새롭게 출시한다. 2020년 출시한 ‘엑스퀴짓’은 독보적인 지지력과 우아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얻은 씰리침대의 시그니처 매트리스다. 씰리침대는 기존 대비 기능성을 강화하고 사이즈와 디자인 선택지를 넓힌 ‘엑스퀴짓Ⅱ(ExquisiteⅡ)’의 업그레이드 출시를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프리미엄 가치를 체험하는 고객층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1881년 시작된 씰리침대는 매트리스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수십 년간 1위를 기록한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2022년 현재 국내에 120개가 넘는 대리점 및 백화점, 아웃렛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강동영 기자 kdy184@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