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공원-초등학교 품은 ‘에코 아파트’

입력 | 2022-02-04 03:00:00

마크원 순천




전남 순천시에서 하이엔드 대형 아파트 ‘마크원 순천’이 2월 중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제이엠에셋이 시행하고 무궁화신탁이 책임 준공하는 ‘마크원 순천’은 전남 순천시 석현동 28-1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17층 3개동, 전용 112∼153m² 총 99채 규모로 조성된다.

마크원 순천은 수려한 자연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에코 힐링 아파트로 선보인다. 깨끗한 동천이 단지 앞을 흐르고, 동천천변공원을 품고 있어 쾌적한 자연 속에서 여가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안심 교육환경도 눈길을 끈다. 단지는 바로 앞에 삼산초가 위치한 ‘초품아’ 입지로 어린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이 밖에 순천북초, 순천향림중, 순천매산중, 순천매산고, 순천매산여고 등의 교육시설도 가깝다.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도 주목된다. 순천시문화건강센터, 순천문화예술회관 등 문화기반시설들이 단지 인근에 조성돼 있는 것은 물론이고 순천대 상권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순천보건소 및 전남 순천의료원 등 탄탄한 의료 인프라도 갖췄다.

쾌속 교통망도 갖췄다. 순천의 중심을 관통하는 중앙로와 가까워 도심 진입이 편하고, 순천 나들목 접근이 용이해 광양·여수 등 인근 지역으로 이동하기에도 수월하다.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에 있는 순천시외버스터미널과 KTX 순천역을 이용하면 전국 곳곳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본보기집은 전남 순천시 석현동 4에 마련될 예정이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