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사한강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잠실까지 지하철로 10분 거리… 암사-명일-선사역 트리플 역세권 고덕비즈밸리 개발 수혜 아파트… 59㎡, 84㎡ 잔여분 선착순 모집
암사한강’은 도보 5분 거리에 8호선 암사역, 5호선 명일역이 위치하며 8호선 연장선인 선사역이 개통될 예정이다. 암사한강 제공
서울 강동구는 풍부한 생활 기반시설과 잠실 생활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직장인들은 물론이고 서울에서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으로 불린다. 여기에 지하철 8호선 연장 계획과 내년 강동구 고덕동에 조성되는 고덕비즈밸리로 유입되는 인구도 많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고덕비즈밸리에는 대기업을 비롯한 중소기업 150여 개가 입주하여 거대 비즈니스 타운이 형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강동구로 집중되는 개발호재
또한 강동구는 암사·명일지구, 고덕지구, 둔촌지구, 천호 재정비촉진지구, 성내 균형발전촉진지구 등 재개발·재건축 사업도 활발하게 추진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트리플 역세권에 우수한 생활환경
암사한강 아파트는 도보 5분 거리에 8호선 암사역, 5호선 명일역이 위치하며 8호선 연장선인 선사역이 개통 예정으로 트리플 역세권이 예정된 아파트 단지이다. 또한 잠실까지 지하철로 4정거장 10분대, 강남까지 20분대로 이동 가능하며 단지 인근 서울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등과 인접하여 서울 중심부는 물론이고 외곽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사통팔달 교통망을 자랑한다.
암사한강 아파트는 인근 선사초등학교, 신암중학교와 더불어 배제고, 한영외고, 명일여고 등이 밀집된 강동 6학군의 교육 인프라가 형성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가 인접해 있으며 하남 스타필드, 고덕 이케아 착공으로 입주 시 현재의 암사동 인프라에 한층 더 폭넓은 생활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합리적인 공급가 ‘반값 아파트’
59A
84A
84B
84C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