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뉴 M440i x드라이브 쿠페’ 온라인 한정판 판매
BMW는 15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뉴 M440i x드라이브 쿠페’ 온라인 한정판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차량은 매장에서 판매하는 정규 판매 모델에 여러 가지 편의장치가 추가된 온라인 전용 모델이다. 외장 색상은 4가지로 제공되며, 차량 색상과 같은 리어 스포일러(뒷날개)와 19인치 휠이 적용된다. 실내에는 가죽 시트와 M라인 전용 벨트 등을 적용했다.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됐다. 2가지 트림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8160만 원, 8210만 원.
■ 람보르기니, 동대문구에 두 번째 공식 전시장 개장
람보르기니는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에 국내 두 번째 공식 전시장인 ‘람보르기니 서울 동대문 전시장’을 새로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새 전시장은 2020년 11월 문을 연 동대문 서비스센터 및 인증 중고차 전시장 건물 1층에 마련됐다. 새 전시장에는 소비자 맞춤형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라운지를 설치해 개인 성향과 라이프스타일 등을 반영해서 내·외부 디자인을 직접 설계할 수 있도록 했다.
타타대우상용차는 3월 2일까지 대형 트럭 맥쎈과 중형 트럭 구쎈의 전국 순회 전시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타타대우는 이날 전북 군산시 본사에서 맥쎈 1호차 전달식을 열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맥쎈과 구쎈은 타타대우가 2009년 판매를 시작한 ‘프리마’ 이후 13년 만에 선보인 새로운 중대형 트럭 라인업이다. 소비자들의 불만 및 개선 요구 사항 140여 가지를 모두 개선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