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er Story] 계수미 기자의 골든걸 힐링 스폿
로맨틱한 추억을 쌓고 싶은 커플을 위해 특급호텔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특색 있는 호텔 숙박 패키지, 멋진 분위기의 레스토랑 다이닝, 예쁜 케이크···, 동화 속 주인공처럼 아름다운 시간여행을 떠나보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스테이 위드 마이 아무르’ 패키지
(Stay with my Amour)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스테이 위드 마이 아무르(Stay with my Amour)’ 패키지. 에펠탑이 있는 로비 층 레스토랑 앙뜨레에서 프랑스 디너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스위트 메모리(Sweet Memory)’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스위트 메모리(Sweet Memory)’ 패키지. 퍼스널 퍼퓸 클래스에 참여해 하나뿐인 향수를 서로에게 선물하는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슈페리어 객실에서 1박을 하면서 퍼스널 퍼퓸 원데이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퍼퓸 클래스는 향을 기획하고 개발하는 센토리의 보테가 스튜디오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된다. 각각 개인 향수와 커플 향수 등 취향에 맞는 3가지 향수 제조가 가능해 하나뿐인 향수를 서로에게 선물하는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와인, 샴페인, 위스키, 맥주 등 주류와 다양한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세미 뷔페 메뉴들도 맛보는 해피아워 혜택을 포함한다. 4월 말까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로맨스 앳 JW(Romance at JW)’ 패키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맨스 앳 JW(Romance at JW)’는 주얼리 컬렉션을 연상시키는 카나페 9가지와 스파클링 와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에 셰프가 보석함을 모티브로 개발한 카나페 9가지와 스파클링 와인을 제공한다. 감각적인 색감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카나페는 주얼리 컬렉션을 연상시킨다. 캐비어를 얹은 하트 모양 감자, 딸기 젤리를 올린 티라미수, 트러플 비프, 라즈베리 바닐라 무스, 오팔리스 초콜릿 샌드 등으로 구성돼 있다. 카나페와 함께 맛보는 럭스 로제 브륏 NV 로제 스파클링 와인은 풍부한 장미향을 담고 있다.
객실 1박은 이그제큐티브 스카이뷰룸과 스위트룸 중에서 고를 수 있다. 조식 뷔페와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포함돼 있다. 3일 전 예약 필수. 12월 31일까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반짝이는 연애일기’ 패키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반짝이는 연애일기’ 패키지. 스와로브스키(Swarovski)의 라운드 목걸이 1개와 꽃다발, 케이크, 로제와인 1병을 제공한다.
스와로브스키(Swarovski)의 라운드 목걸이 1개와 꽃다발, 케이크, 로제와인 1병을 제공한다. 둘만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인스탁스 카메라를 대여해준다. 투숙 다음날 아침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 신선한 로컬푸드로 마련한 2인 조식을 포함한다. 2월 14일까지.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미트 앤 코 레스토랑 ‘밸런타인 디너 세트’
안다즈 서울 강남의 밸런타인 디너 세트. 조각보 미트 앤 코 레스토랑에서 셰프의 4코스 특선 메뉴와 샴페인 한 잔을 내놓는다.
부총주방장 조세핀 로크 셰프가 엄선한 특선 메뉴와 함께 샴페인 한 잔으로 구성했다. 스모크 캐비어 커스터드를 아뮤즈 부쉬로 준비했다. 이어 매실드레싱과 배를 곁들인 부라티나 샐러드, 파마산 치즈 크림소스의 블랙 트러플 부카티니를 제공한다. 메인요리는 그릴에 구운 제철 야채와 트러플 레드 와인 소스를 곁들인 한우 안심 스테이크, 파마산 튀일과 라비올리를 포함한 랍스터 콩피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디저트는 딸기 라임 요거트 무스다. 오후 5시 30분∼9시. 2월 12∼14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델리 ‘블루밍 로즈 쉬폰 케이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블루밍 로즈 쉬폰 케이크’. 부드러운 쉬폰 사이 생크림과 생딸기를 넣고 장미꽃잎 모양의 화이트 초콜릿으로 장식했다.
부드러운 쉬폰 사이 생크림과 생딸기를 넣고, 딸기 퓌레로 만든 생크림과 달콤한 바닐라빈 크림으로 마무리했다. 케이크 위에 활짝 피어난 장미 한 송이, 바람에 흩날리는 장미꽃잎 모양의 화이트 초콜릿으로 장식했다. 2월 14일까지 한정 판매.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조선델리 더 부티크 ‘하트 무스 케이크’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의 ‘하트 무스 케이크’에는 오렌지 제스트로 상큼함을 더한 화이트 초콜릿 무스가 들어 있다.
흰 바탕에 붉은 하트, 금가루 장식이 돋보인다. 케이크를 가르면 오렌지 제스트를 넣어 상큼함을 더한 화이트 초콜릿 무스와 라즈베리&리치 젤리, 프랑스산 초콜릿 크림 층으로 이루어진 단면을 볼 수 있다. 사전 예약 필수. 3월 14일까지.
조선델리 더 부티크 ‘발렌타인 하트 타르트’
‘발렌타인 하트 타르트’는 머랭과 마카롱, 금실딸기, 블루베리 등으로 장식했다.
하트 모양의 시트 위를 머랭과 마카롱, 금실딸기, 블루베리 등으로 장식했다. 물방울 모양으로 가득 채운 프랑스산 화이트&라즈베리 초콜릿 휘핑 가나슈에 라즈베리 콤포트로 상큼함을 더했다.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을 넣어 타르트의 풍미를 올렸다. 사전 예약 필수. 3월 14일까지.
롯데호텔 서울&월드
델리카한스 ‘러브 버블 케이크’
롯데호텔 서울&월드의 ‘러브 버블 케이크’. 프랑스 발로나산 이보아르 화이트 초콜릿 무스의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하얀 거품 모양의 ‘버블 케이크’를 핑크빛의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로 재탄생시킨 것. 프랑스 발로나산 이보아르 화이트 초콜릿 무스의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로버트 인디애나 작가의 조형물을 모티브로 한 ‘LOVE’ 장식과 앙증맞은 테디베어 데코레이션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2월 14일까지 한정 판매.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안다즈 서울 강남,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롯데호텔 서울&월드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