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아동복 부문 / 2년 연속 아이스비스킷
더캐리(theKARY)의 키즈&주니어 스트릿 브랜드 ‘아이스비스킷(ICEBISCUIT)’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KCAB)’ 아동복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KCAB는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에 참여하고 브랜드에 대한 엄격한 기초조사와 전문가들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품질평가를 통해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아이스비스킷은 브루클린 베이스와 스트리트 감성을 기반으로 장난스럽고 유머러스한 아트워크를 통해 키즈&주니어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이달 출시한 봄 컬렉션 ‘CRYSTAL VOYAGER’에서도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컬러감과 과감한 패턴이 담긴 신상품들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휴양지가 떠오르게 하는 이번 컬렉션은 활동량이 많아지는 계절인 만큼 아이들이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는 봄 아우터와 새로운 시즌 그래픽이 담긴 스웨트 셋업, 팬츠, 원피스,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했다. 아이스비스킷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선정한 뜻깊은 행사에서 2년 연속 수상의 의미가 더욱 크고 감사하게 다가온다”며 “아이스비스킷의 빠른 성장을 피부로 느끼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새로운 도전과 트렌디한 스타일 제시로 키즈&주니어 의류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