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국내 유일 세라마이드 천연 발효 기술 갖춰

입력 | 2022-02-24 03:00:00

2022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스킨케어 부문
마이스킨솔루스




모던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마이스킨솔루스(MYSKINSOLUS)’는 스킨케어 부문에서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로 뽑혔다.

마이스킨솔루스는 1993년부터 30년 가까이 스킨케어 바이오 액티브 성분을 연구해온 피부과학 연구 전문가들이 선보이는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다. ‘내 피부에서 찾은 답’을 의미하는 브랜드 이름처럼 타고난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으로 구성해 부족하거나 넘치지 않게 맞춤 피부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마이스킨솔루스는 국내서 유일하게 피부의 중요 생리활성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피토스핑고신을 천연 발효를 통해 재현하는 기술을 갖췄다. 전 세계에서 2번째로 천연 세라마이드 제조에 성공한 후 30년간 세계 세라마이드 시장을 선도하며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인증을 통과한 천연 소재를 개발하고 이를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

마이스킨솔루스의 주력 제품은 크게 ‘세라피움’ 라인과 ‘시토피움’ 라인으로 나누어진다. 세라피움은 피부 장벽의 핵심성분인 세라마이드와 생리활성 성분인 피토스핑고신의 시너지효과, 스킨바이옴의 밸런싱 케어로 미생물까지 케어해 보습·피지·방어 등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 준다. 시토피움 라인은 피부의 방어막 성분과 유사한 베타-시토스테롤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차세대 진정성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