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유기농 수분 로션으로 우리 아이 피부 ‘촉촉’

입력 | 2022-02-24 03:00:00

2022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오가닉 영유아 스킨케어 부문
오가본




에코더마랩의 프리미엄 유아동 오가닉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본’은 피부 장벽을 가꿔주는 기능성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2022 KCAB’ 프리미엄 오가닉 영유아 스킨케어 부문 1위에 오른 오가본은 쌀쌀해진 날씨에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지킬 수 있는 데일리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씨앗품은 수분로션’을 제안한다. ‘씨앗품은 수분로션’은 지난해 6월 선보인 오가본의 베스트셀러로 자연 유래 성분 100% 유기농 수분 로션 제품이다.

유럽 COSMOS-AISBL의 최상위 유기농 화장품 인증 등급인 ORGANIC 인증과 영국 THE VEGAN SOCIETY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신생아, 유아는 물론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수분을 가득 머금은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고 가볍게 밀착돼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핵심 성분인 유기농 호호바 씨앗 오일이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 얇고 연약한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스페인산 올리브 스쿠알란이 쌀쌀한 날씨에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고 촉촉하게 진정시킨다. 특히 환절기에 가장 건강한 피부 pH밸런스를 제공함으로써 건조함을 방지해주고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