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포스터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감독 콜린 트레보로우)의 예고편 공개 7일 글로벌 누적 조회수가 2억 1400만 뷰를 기록했다.
23일 유니버설 픽쳐스에 따르면 ‘쥬라기 월드’의 장대한 피날레를 장식할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예고편 글로벌 동시 공개 이후 7일 만에 누적 2억 14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는 2022년 개봉작 최고 글로벌 예고편 조회수다. 팬데믹으로 얼어붙은 극장가에는 희소식이다.
세계적으로 동시에 공개된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예고편은 국내에서도 유니버설 픽쳐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등 국내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약 472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드디어 마침표를 찍는다니, 정말 너무 기다렸던 작품” “전설들의 귀환, 가슴이 웅장해진다” “배우, 화면, 공룡… 모조리 기대된다” 등 온라인 댓글 반응도 끊이지 않고 있어 2022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의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이제는 섬이 아닌 도심에 출몰한 거대한 공룡들의 모습을 담는다.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등 전 편에 이은 배우들의 열연과 함께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레거시 캐스트 로라 던, 제프 골드브럼, 샘 닐까지 합세해 시리즈의 극강 재미를 끌어갈 것으로 기대 된다.
마지막으로 제작 총괄로 전설의 명감독 스티븐 스필버그와 ‘쥬라기 월드’의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 존 슈와츠먼 촬영감독이 다시 합류해 ‘쥬라기 공원’부터 ‘쥬라기 월드’로 이어지는 장대한 시리즈의 마지막 여정을 펼친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2022년 6월 전 세계 극장에서 동시 개봉한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