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탠바이미는 시청 자세에 맞춰 화면 위치나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침대에 누워서도 편안하게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 기존에 없던 새로운 폼팩터의 신개념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
LG전자가 지난해 출시한 이동식 무선 스크린 LG 스탠바이미가 나만의 공간에서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려는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LG전자는 ‘F.U.N’의 관점에서 LG 스탠바이미에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LG전자가 추구하는 F·U·N 경험은 ‘한발 앞선(First), 독특한(Unique),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New) 혁신적인 고객경험’을 의미한다.
LG 스탠바이미는 기존 TV와는 차별화된 무빙스탠드 디자인을 적용해 침실, 부엌, 서재 등 원하는 곳으로 옮겨가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원 연결 없이도 최장 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즐기는 나만의 스크린
라이브방송 스크린 촬영과 모니터링을 동시에, 이동하면서 라이브 방송에도 활용
레시피 스크린 레시피 영상을 보며 동시에 요리도 손쉽게
온라인수업 스크린 대화면으로 온라인 수업 시청, 아이들을 위한 학습용 스크린으로 최적
인테리어 스크린 공간과 어울리는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제격
◆ 웹툰부터 댄스강습까지… 최적화된 콘텐츠 늘리며 고객경험 지속 강화
LG전자는 지난해 말 LG 스탠바이미에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웹툰 플랫폼 카카오웹툰을 론칭해 터치스크린과 세로 화면에 최적화된 웹툰 감상 서비스를 선보였다.
최근에는 댄스 강습 플랫폼 원밀리언홈댄스(1M HomeDance) 앱 서비스 단독 론칭, LG 스탠바이미를 활용한 동영상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MZ세대 고객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마케팅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 연이은 완판 행진 LG 스탠바이미, 해외서도 인기
넷플릭스, 유튜브 등 다양한 OTT 콘텐츠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데다 집 안 원하는 장소로 자유롭게 이동해 시청할 수 있는 차별화된 콘셉트가 해외 젊은 고객층에게도 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