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New Beauty Item
클라랑스 ‘브라이트 플러스 모이스춰라이징 에멀전’
피부 잡티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미백 기능성 인증 제품이다. 로즈 머틀 과일 추출물이 피부 산화를 방지하며 피부 톤을 고르게 한다. 아세로라 씨앗 추출물이 기미, 주근깨 등을 옅게 만든다. 살구 오일을 함유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고 부드럽게 한다.
메이블린 뉴욕 ‘얼티매트 립스틱’
매트 타입이지만 발림성이 우수해 매끄럽고 보송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따뜻한 칠리 빛 레드부터 체리 레드, 톤다운 된 로지 핑크 등 6가지 컬러가 있다.
키엘 ‘울트라 훼이셜 오버나이트 마스크’
고농축 스쿠알란을 함유해 자는 동안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만든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보습 효과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다.
마리엔메이 ‘데일리 세이프 블랙헤드 클리어 코팩’
피지와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여 제거하는 모공 클리어 시트와 모공을 조이는 효과가 있는 수딩 시트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순 식물성 성분만을 사용해 비건 인증을 받았다.
닥터지 ‘나이스 버디 라인 2종’
골프 특화 선케어 제품들이다. ‘나이스 버디 업 선(SPF50+ PA++++)’은 자외선을 차단하는 동시에 먼지가 피부에 달라붙지 않도록 한다. 96.2% 자외선(UVA, UVB) 차단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나이스 버디 쿨 다운 선 패치’는 자외선으로부터 눈가와 광대를 보호하며 고수분 하이드로겔이 수분을 더한다.
메이크프렘 ‘인테카 수딩 크림’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인테카(IntecaTM)는 농축된 병풀 추출물인 테카(TECA)에 특허 공법으로 피부 흡수력을 높인 성분으로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사진/클라랑스, 키엘, 닥터지, 마리엔메이, 메이블린 뉴욕, 메이크프렘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