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조진웅 모델 발탁…브랜드 광고 캠페인 전개

입력 | 2022-03-08 15:08:00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신규 광고모델로 배우 조진웅을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조진웅은 연극,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인정받은 배우다.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우선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는 것이 홈씨씨 인테리어 측 설명이다. 특히 조진웅의 ‘해결사’ 면모가 인테리어 전문가로서 고객의 고민을 해결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모습과 비슷하다는 평가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전날부터 조진웅을 모델로 한 TV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에는 ‘인테리어 전문가들의 홈, 홈씨씨 인테리어’라는 문구와 함께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소비자들도 믿고 맡길 수 있는 인테리어 전문가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를 시작으로 홈씨씨 인테리어는 라디오, 유튜브, 옥외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인테리어는 국내 대표 건자재 전문 기업인 KCC글라스가 쌓아온 건축 메커니즘 전반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집의 본질적인 가치에 집중하는 인테리어 시공을 통해 고객의 안전과 행복을 추구한다”라며 “이번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인테리어 전문가로서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우선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가치가 많은 고객에게 전달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