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앳홈 ‘비타그램 에어롤렉스 공기압 전신 마사지기 WGT-9011’
키친앳홈이 국가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비타그램 에어롤렉스 공기압 전신 마사지기 WGT-9011’을 특가로 선보인다.
15년 전통의 건강, 의료기기 전문 기업 비타그램에서 출시한 ‘비타그램 에어롤렉스 공기압 전신 마사지기 WGT-9011’은 기존 3D 의자형 안마 의자의 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9개의 에어셀 공기압이 허리, 엉덩이, 허벅지를 3가지 패턴으로 강력하게 조임 마사지 해줌으로써 국내 의자형 안마의자 중 최고의 성능과 사양을 구현했다.
목, 어깨 부위는 4개의 입체 마사지봉으로 목 두께에 따라 맞춤 마사지가 가능하도록 설계했으며, 11cm 높이 조절 기능으로 신장이 달라도 내 몸에 꼭 맞는 편안한 안마를 즐길 수 있다. 등, 허리 마사지는 더 넓게 업그레이드하고 8개 마사지볼의 간격, 사이즈, 높이, 모양을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하여 몸에 대한 밀착력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엉덩이 부위에는 3단계 진동으로 긴장한 엉덩이를 마사지하는 강력한 진동판을 장착했다. 프레임은 통사출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오래 사용하여도 변형이 없이 견고하다. 온열 기능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펼쳐서 바닥에 누워 마시지할 수도 있고 접이식 전용 의자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한편 키친앳홈 쇼핑몰에서는 유명 브랜드 1000여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 이하로 판매 중이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