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문화미디어랩, 중소기업 혁신 바우처 사업 수요기업 모집

입력 | 2022-03-15 15:11:00


 최근 3년간 연 평균 매출 120억 이하 제조 중소기업 대상

  ㈜문화미디어랩(대표 유찬선)이 중소벤처기업부의 ‘2022년 중소기업 혁신 바우처 사업’ 의 지원을 받아 마케팅 활동을 할 수요기업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로 인한 홍보 마케팅 비용 부담으로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최근 3개년 평균 매출액이 120억원 이하인 제조 소기업이 대상이다.
​​​​
 중소기업 혁신 바우처 사업은 제조 중소기업이 경영 혁신과 회생 재기를 위해 컨설팅, 기술지원, 마케팅 3개 분야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정부에서 지원하는 사업이다. 최종 선정된 기업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2000만원의 지원을 받고 수요기업이 자부담까지 합산 할 경우 최대 4000만원까지 광고 홍보 마케팅 비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문화미디어랩은 정부 기관 및 대기업의 PR대행과 광고 마케팅을 수행해온 25년차 종합 광고대행사로 KT, SK, LG의 IPTV 광고의 미디어렙이기도 하다.

 회사 관계자는 “많은 기업들이 중소기업 혁신 바우처 사업을 잘 모르거나 정부 지원 사업의 복잡한 절차로 인해 혜택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홍보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기업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신청하면 재기와 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브랜드 분석 진단을 통한 맞춤형 원패스 마케팅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