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봄철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뛰어난 쿠셔닝의 하이킹화와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봄 바람막이 재킷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K2가 선보인 신제품은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기능성은 물론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가 돋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쿠셔닝 끝판왕… K2 ‘플라이하이크 클라우드’
K2는 혁신적인 쿠셔닝으로 구름 위를 걷는 듯 가벼운 발걸음을 선사하는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클라우드’를 선보였다.
신발의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본딩 기술인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을 적용해 가벼울 뿐 아니라 투습, 방수, 방풍 기능이 탁월해 장시간 착화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남녀공용으로 오프화이트, 핑크, 크림, 블랙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4만9000원.
K2 신발기획팀 신동준 부장은 “플라이하이크 클라우드는 뛰어난 쿠셔닝 시스템으로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하이킹화”라며 “특히 기능성은 물론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도심 워킹부터 하이킹까지 올라운더로 다양하게 착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방수. 방풍, 투습 기능 갖춘 봄 바람막이의 정석, K2 큐브 팩라이트
남성용 더스크 블루, 어스 카키, 화이트샌드, 여성용은 화이트 샌드, 민트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37만 원.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큐브 팩라이트 재킷은 방수·방풍 등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은 물론 심플한 디자인으로 스타일까지 더해 폭넓은 활용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권혁일 기자 moragoheyaji@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