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갑자기 찾아온 봄, 몸에게도 준비할 여유를 주자

입력 | 2022-03-17 03:00:00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도비 플렉스 본딩 재킷’. 레드페이스 제공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봄을 맞아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몸이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트렌디한 색상의 기능성 재킷을 출시했다.

도비 플렉스 본딩 재킷은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써멀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도 원활한 체온 유지를 돕는다. 견고하고 독특한 표면조직을 가진 소재로 파일 조직이 공기를 함유해 무게 대비 뛰어난 보온성과 장시간 입어도 쾌적하고 포근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하이넥 스타일에 트렌디한 색감을 더해 기능성 아웃도어와 캐주얼 아우터의 무드 모두 잡은 도비 플렉스 본딩 재킷은 일상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칭하기 좋아 활용범위가 넓다. 색상은 그레이, 네이비가 있다.

레드페이스 ‘도비 플렉스 본딩 루즈 우먼 재킷’.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커플룩으로 입기 좋은 도비 플렉스 본딩 루즈 우먼 재킷 역시 무게 대비 높은 보온성을 제공하며 상황에 따라 입고 벗기 편해 다양한 기온의 환절기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다. 톤다운된 색감으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강화했고 사이즈에 따라 최근 유행하는 여유 있는 실루엣의 오버핏 재킷으로도 입을 수 있다. 도비 플렉스 본딩 재킷과는 또다른 느낌의 화사한 컬러감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시밀러룩 또는 커플룩이 가능하다. 색상은 버건디, 핑크가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환경 변화로 면역력이 약해져 몸과 마음이 무기력해지기 쉬운 봄, 많은 분들이 따뜻하고 편안한 옷차림과 함께 야외활동을 즐기며 지친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기분을 전환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