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이시언 “가수 비, 결혼식 사회 봐준다더니 아예 안왔다”

입력 | 2022-03-18 14:39:00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2’ 영상 갈무리


배우 이시언이 자신의 결혼식에 절친한 사이인 가수 비가 안 왔다고 말했다.

지난 1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2’ 1화에는 ‘비 주방에 대배우 동료들이 방문하면 벌어지는 일 (Feat.김재욱, 이시언)’이라는 제목과 함께 첫 게스트로 이시언과 배우 김재욱이 출연했다.

친구들에게 직접 요리를 만들어 대접한 비는 이시언의 결혼식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비는 “내가 보는 사람이 몇 명 있다. 근데 누구보다 서로 응원하고 뭐 있으면 같이 봐준다”라고 입을 열며 “내가 시언이에게 미안한 게 있다. 최근 결혼식을 했는데 내가 못 갔다”고 말했다.

이시언이 “안 왔어. 안 왔어”라고 말하자, 비는 “얘도 좀 예의가 없는 게 12월 25일 제주도에서 결혼하면 나보고 어쩌라는 것이냐”고 물었고, 방송인 랄랄도 “제주도에서 크리스마스에요?”라며 놀라워했다.

이에 이시언은 “비가 작년 여름에 사회를 봐주기로 했다”며 “내가 생각해도 조금 힘들 것 같았다. 얘는 애도 있어서 크리스마스에 올 수 있을까 했는데 ‘내가 갈게’고 했다”고 말했다.

그러자 비는 “첫 번째는 제주도 당일치기가 너무 힘들었고, 두 번째는 가족 때문에 그랬다. 세 번째는 그때 드라마 촬영 중이었다”고 말했다.

비의 항변에도 이시언은 “그렇게 해서 결국에는 안 왔다”며 싸늘한 반응을 보여 김재욱을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비는 최근 tvN 드라마 ‘고스트 닥터’를 마쳤으며,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