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창립 22주년 페스티벌… 해외여행 상품권-크루즈 티켓 받아가세요

입력 | 2022-03-29 03:00:00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을 찾은 소비자들이 4월 ‘창립 22주년 페스티벌’ 행사 상품을 둘러보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가 창립 22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창립 22주년 페스티벌’ 행사를 펼친다. 롯데하이마트는 가전제품 수요가 높은 4월과 11월에 전국 420 여 개 매장에서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 행사상품 특가 판매부터 해외여행권, 제주도 글램핑장 이용권 경품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할인 쿠폰, 여행 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 위주로 마련했다. 우선 ‘전국민 쇼핑머니 22억’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회원과 비회원 대상으로 선착순 4만 명을 선정해 쿠폰을 제공한다.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쿠폰,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쿠폰 모두 지급된다.

‘사는 게 재미있는 경품’ 이벤트도 있다. 코로나19 여행 규제가 풀리면서 늘어나는 여행 수요를 반영해 해외여행권, 제주 ‘하이메이드’ 글램핑장 이용권 등 다양한 여행 경품을 준비했다. 4월 한 달간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한 롯데하이마트 회원이면 매장 직원에게 신청할 수 있다.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상품권(1명), 크루즈 여행권(3명), 호텔숙박권(5명), 제주·포천 ‘하이메이드’ 글램핑장 이용권(16명)을 선물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있다. 주차별로 선정된 인기 가전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응모는 주차별로 진행한다. 1주차 주말 전후(4월 1∼7일)에는 삼성 로봇청소기, 2주차(4월 8∼14일)에는 LG 스탠바이미, 3주차(4월 15∼21일)에는 애플워치, 4주차(4월 22∼28일)에는 닌텐도 스위치 OLED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에 응모할 수 있다.

인기 브랜드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5대 베스트 브랜드’ 행사도 연다. 4월 8일부터 30일까지 주말 전후(금∼월)로 삼성, LG, 위니아딤채, SK매직, 쿠쿠 5개 브랜드 행사 상품을 준비했다. 행사카드로 5개 브랜드 중 3개 브랜드 이상 동시 구매하면 최대 50만 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 행사도 진행한다. 4월 한 달간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의료진, 군인, 경찰, 소방관을 대상으로 혜택을 준비했다. 1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0%, 최대 30만 원까지 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11개 대형가전을 브랜드와 모델 상관없이 100만 원 이상 구매하고 매장 직원에게 신청 후 별도로 카카오플러스친구에 명함, 사원증 등 증빙서류를 업로드하면 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창립 22주년 기념 ‘빅하트 세일’ 행사 이미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4월 4일부터 13일까지 창립 22주년 기념 ‘빅하트 세일’도 진행한다. 삼성 갤럭시탭 S8,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 청소기, LG 오브제 에어로타워 등 인기 상품 22개를 10일간 매일 선정해 특가 판매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추가 8%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브랜드 위크’ 행사도 있다. 4월 11일부터 17일까지 삼성전자 생활가전과 IT가전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8% 청구 할인과 엘포인트(L.POINT)를 추가 제공한다.

‘이사&혼수 페스타’ 이벤트도 진행한다.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가구 등 18개 품목 중 2개 품목 이상을 3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 최대 100만 점과 하이마트 포인트 최대 100만 점 총 200만 점까지 받을 수 있다. 온라인쇼핑몰 내 서류 등록 이벤트 페이지에서 청첩장, 임대차계약서 등 이사·혼수 증빙 서류를 등록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봄맞이 ‘홈케어 대전’도 진행한다. ‘홈케어 서비스’는 롯데하이마트 전문 ‘CS(Customer Satisfaction) 마스터’가 장비를 갖추고 소비자 가정을 방문해 가전제품은 물론이고 주거공간까지 관리해주는 토털 케어 서비스다. 전국 420여 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홈케어 대전’을 열고 엘포인트,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김은정 마케팅부문장은 “창립 22주년을 맞아 1년 중 가장 큰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따스한 봄을 맞아 가전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이라면 4월 온·오프라인 매장에 찾아오셔서 가전 할인 혜택은 물론 해외여행권, 제주 글램핑장 이용권 등 다양한 여행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시길 추천 드린다”라고 말했다.

박윤정 기자 ongo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