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샷 한 번으로 알 수 있는 뛰어난 비거리

입력 | 2022-03-31 03:00:00

PRGR




2022년 PRGR는 반발력 규제(SLE RULE) 비공인, 고반발을 자랑하는 485cc 대형 샬로우 페이스의 ‘NEW SUPER egg 485 DRIVER’를 새롭게 발매한다. 샬로우 페이스를 크게 응축하는 새 기술(페이스 소재 DAT55G)의 특성을 손상하지 않는 저온에서 U CUP을 가공하는 기술을 적용한 ‘유 컵 페이스(U CUP FACE)’로 볼 속도를 향상시켰다. 또 크라운 센터를 하이백으로 제작해 라인에 색을 입혀 공을 반듯하고 강하게 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대형 고반발 헤드 설계로 뛰어난 비거리와 편안함을 동시에 느끼게 해준다.

전작 제품(NEW SUPER egg 480 DRIVER)과의 비교 테스트 결과 비거리가 10야드 정도 늘어나고 백스핀이 10% 감소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늘어난 비거리로 2온도 노릴 수 있는 ‘NEW SUPER egg FAIRWAY WOOD’도 함께 발매했다. PRGR는 고반발 기어로 비거리의 한계를 뛰어넘는다.

‘22 SUPER egg IRON’은 20∼30대 때 비거리를 되찾고 싶은 중년 골프 라이프에 큰 기쁨을 주는 아이언이다. 이 아이언은 5번부터 피칭까지 고반발 설계를 해 볼 속도의 수준이 다른 클럽과는 차이가 크다. 7번으로 190야드까지 가능하다. 5번부터 피칭까지 중공 구조설계로 고반발 머레이징 페이스를 1.9mm까지 얇게 만들었다. 반발 계수도 0.83 이상으로 끌어 올렸다. 5번, 6번을 UT 형태로 설계하여 미들 아이언도 부담 없이 쉽게 비거리를 낼 수 있다. 이 아이언의 특징은 대형 헤드에서 나오는 어드레스 안정감과 믿을 수 없는 비거리에 있다. Aw, As, Sw는 높은 스핀 성능을 갖게 해 낮은 헤드 스피드에도 공을 쉽게 세울 수 있게 했다.

유재영 기자 elegan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