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프리미엄뷰]2022 NEW BESPOKE 그랑데 AI

입력 | 2022-04-01 03:00:00

‘오토 오픈 도어’로 또 한 번 새로운 세상을 열다




《깜빡 잊고 세탁과 건조가 끝난 세탁물을 바로 꺼내지 못했을 때 우리는 꿉꿉한 냄새가 나는 옷과 마주하곤 했다. 피곤한 밤에도 건조가 끝나길 기다려야 하는 수고도 필요했다.

2022년 NEW BESPOKE 그랑데 AI는 세탁·건조 후 자동으로 문을 열어 주는 ‘오토 오픈 도어’로 세탁물에 냄새가 배거나 습기로 인해 유해 바이러스가 증식할 걱정이 없다.

BESPOKE 그랑데 AI와 함께 마지막까지 알아서 해주는 스마트한 의류 케어 라이프의 문을 열어보자.》


[BEFORE]꿉꿉한 냄새가 걱정되는 세탁·건조 후의 고온다습한 환경
[AFTER]코스 종료 후 습기를 바로 빼내 냄새 걱정 없이 산뜻!


세탁기와 건조기는 물을 사용하는 제품 특성상 습도 관리가 필수적이다. 세탁과 건조를 마친 후 곧장 문을 열고 내부 습기를 빼내야 한다. 하지만 이를 잊고 제때 문을 열지 않아 고온다습한 환경에 세탁물을 방치해 옷감이 상하거나, 꿉꿉한 냄새가 나 다시 세탁을 한 경험이 누구나 한 번쯤은 있을 것이다. BESPOKE 그랑데 AI의 ‘오토 오픈 도어’는 코스 종료 후 자동으로 문을 열어 줘 문이 닫혀 있는 조건과 비교해 내부 습도가 현저히 감소한다. 불쾌한 냄새가 날 걱정 없이 세탁물을 마지막까지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다.



[BEFORE]오래 유지된 습기 가득한 제품 내부, 유해 세균 증식 걱정
[AFTER]내부 습도를 낮춰 세균·바이러스 증식 억제

2022 BESPOKE 그랑데 AI는 검증받은 탁월한 살균 기능으로 세탁물을 깔끔하게 세탁, 건조해 각종 오염 물질은 물론이고 유해 세균까지 확실하게 제거한다. 그러나 문을 여는 걸 잊어 오랫동안 세탁기와 건조기의 내부가 고온다습한 환경으로 유지될 경우, 오히려 세균과 바이러스가 증식할 가능성이 있다. ‘오토 오픈 도어’는 자동으로 문을 열어 내부 습도를 조절한다. 세균이나 바이러스 증식을 억제하고, 세탁물을 보다 촘촘하게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BEFORE]세탁·건조 종료 기다리며 하염없이 밀리던 일정
[AFTER]시공간의 제약 없이 더 자유롭고 스마트한 의류케어



중요한 약속이나 외출을 앞두고 혹은 늦은 밤 졸음을 애써 참으며 세탁이나 건조가 끝나는 것을 기다리느라 고생한 경험도 흔한 일이다. ‘오토 오픈 도어’가 탑재된 BESPOKE 그랑데 AI와 함께라면 졸린 눈을 비비며, 약속 시간을 맞추기 위해 시계만 하염없이 바라볼 필요가 없다.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과 연동하여 ‘종료 후 바로 문 열림’ 혹은 ‘종료 후 5분 뒤 열림’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고, 외부에서도 즉시 문 열기 기능을 활용할 수도 있다. 시공간의 제약 없이 더 자유롭게 스마트한 의류 케어를 누릴 수 있다.



“요즘 누가, 그런 세탁? 건조 고민해?”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에서는
알아서 다 해주는 쉽고 편한 일




최근 공개된 영상 광고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 편은 탁월한 성능을 가진 제품이 우리의 삶을 얼마나 변화시킬 수 있는지 보여준다. 광고는 “요즘 누가” 옷감과 이불 종류를 일일이 신경 쓰며 세탁을 하는지, 세제량을 매번 고민하는지, 세탁실 습기를 내버려 두는지, 반려동물의 털과 냄새를 걱정하는지 묻는다. 이는 “알아서 다 해주는” 그랑데 AI와 함께 사는 세상에서는 고민도 걱정도 필요 없는 문제이기 때문이다. 여기에 알아서 문을 열어 내부 습기 걱정까지 덜어주는 ‘오토 오픈 도어’ 기능까지 더해, 2022 NEW BESPOKE 그랑데 AI는 또 한 번 새로운 세계로 향하는 문을 열었다.




그랑데 AI가 한 차원 더 진화한 의류 케어 라이프,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으로 초대한다. 세탁부터 건조까지 다 알아서 해주고, 마지막으로 알아서 문까지 열어주는 2022 NEW BESPOKE 그랑데 AI.

그랑데 AI와 함께 사는 세상에서 습기로 인한 불쾌한 냄새, 위생 걱정, 귀한 시간을 허비하는 무의미한 기다림은 없다.


※ 오토 오픈 도어 ※ 오토 오픈 도어 기능 기본 설정은 ‘사용 안 함’. ※ 해당 기능 사용 필요 시 세탁기·건조기별 사용 설정 필요. ※ 세탁기: 코스 끝날 때 문 열기(5분 후 열기/사용 안 함, 제품 및 모바일에서 설정), 즉시 문 열기(모바일에서만 설정) ※ 건조기: 코스 끝날 때 및 전원 켤 때 문 열기(바로 열기/사용 안 함,제품 및 모바일에서 설정), 즉시 문 열기(모바일에서만 설정) ※ 즉시 문 열기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SmartThings에 등록한 후 스마트컨트롤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어야 함. SmartThings는 지원 환경 및 사용 방법에 일부 제한이 있으며, 세부 조건은 SmartThings Clothing care 참고. ※ SmartThings는 지원 환경 및 사용 방법에 일부 제한이 있으며, 세부 조건은 삼성 닷컴 참고 ※ 세탁기 WF24B9600** 모델, 건조기 DV20B9760** 모델에 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