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W컨셉 뷰티PB ‘허스텔러’, 식목일 맞이 친환경 캠페인 진행

입력 | 2022-04-05 06:00:00


W컨셉의 뷰티 자체 브랜드(PB) ‘허스텔러(hersteller)’가 식목일을 맞아 일상에서 실천 가능한 고객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W컨셉은 오는 20일까지 허스텔러를 중심으로 고객들과 함께 친환경 라이프를 실천하는 ‘허그(HUG; Hersteller, U are Green)’ 캠페인을 진행한다. 허스텔러와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친환경 활동이라는 의미와 일상의 작은 변화가 모여 지구와 환경을 따뜻하게 안아준다는 뜻이다.

캠페인은 일상에서 실천하고 있는 자신만의 친환경 활동을 촬영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hersteller_HUG’라는 키워드를 해시태그로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허스텔러는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친환경 소재의 패브릭 포스터, 양말, 엽서, 허스텔러 비건 화장품 3종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허스텔러는 8일부터 W컨셉 홈페이지,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활동을 담은 영상도 공개한다. 조깅을 하면서 길가의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 활동인 ‘플로깅(Plogging)’, ‘텀블러 사용’, ‘비건 식단 실천’ 등을 영상과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박초롱 W컨셉 뷰티PB사업팀장은 “식목일을 맞아 비건과 친환경 라이프를 알리기 위해 첫 고객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는 앞으로도 환경을 생각하는 다양한 활동과 제품을 통해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