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봄맞이 ‘펫 페스티벌’ 개최 다른 강아지와 어울리며 사회성 향상… 보호자도 서로 친목하며 소통 기대 운동회, 어질리티, 펫 페어 등 반려견과… 친밀감 높이는 이색 프로그램 다양
스타필드가 봄을 맞아 반려견 가족을 위한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댕댕 운동회와 어질리티 교육 등 체험형 콘텐츠를 진행해 활동적인 프로그램으로 반려견과 더욱 즐겁게 뛰어놀 수 있다. 사진은 스타필드 하남 ‘댕댕 운동회’ 시상대 포토존 모습.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반려견과 함께 따사로운 봄 햇살을 만끽하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을 스타필드(하남, 고양) 및 스타필드시티(위례, 부천, 명지)에서 진행한다.
스타필드는 반려동물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펫 프렌들리’ 정책으로 쇼핑은 물론 반려동물과 여가까지 즐길 수 있는 나들이 명소로 사랑받고 있다. 국내 쇼핑몰 최초로 반려동물 입장을 허용한 것은 물론이고, 음수대, 배변장 등 편의시설을 갖춘 ‘펫파크’와 산책로 등 반려동물과 마음 편히 힐링할 수 있는 야외 공간까지 조성해 반려인들의 큰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은 새잎이 피어나는 봄을 맞아 고객들이 스타필드에서 봄바람을 쐬며 반려견과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스타필드 하남 ‘댕댕 운동회’ 행사장 전경. 스타필드 하남 ‘몰리스 펫 페스티벌’에서는 반려견 의류, 사료 등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도 구매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산책이나 애견카페 방문 등 바깥 활동이 위축되면서 반려견들도 사회성 훈련이 어려워진 만큼 ‘펫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강아지 친구들과 만나 함께 어울리며 사회성을 기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보호자들도 다른 반려인들과 서로 공감하고 유용한 정보를 나누며 친목을 도모하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운동회부터 교육 클래스, 펫 페어까지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에서 준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따듯한 봄, 반려동물과의 나들이에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더해보자.
스타필드 하남 ‘댕댕 운동회’ 어질리티 체험 모습
한편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14일(목)까지 어린이 고객을 위한 ‘스내그 키즈 골프 프로그램 체험존’도 운영한다. 미니 라운딩과 에어바운스 체험을 통해 성장기 아이들의 신체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가정에서 골프 체험이 가능한 스내그 플레이어팩을 판매할 예정이며, 체험 인증샷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운영담당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스타필드에서 반려견 가족분들이 여유로운 힐링을 누릴 수 있도록 ‘펫 페스티벌’을 기획했다. 스타필드에서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많이 남겨 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을 통해 반려견과 유대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