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천기단 디지털 갤러리’ 오픈
후 ‘2022 천기단 디지털 갤러리’ 화면
LG생활건강의 궁중 화장품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기존의 한방 화장품 카테고리를 뛰어넘은 ‘왕후의 궁중 문화’라는 차별화된 감성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2003년 출시한 ‘후’는 △왕실의 독특한 궁중 처방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품질 △궁중 스토리를 담은 화려한 디자인 △왕후의 궁중 문화 럭셔리 마케팅으로 단순한 화장품 그 이상의 차별화된 가치를 고객들에게 제공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후’는 한국의 아름다운 궁중 문화를 보다 널리 전파하고자 언택트 트렌드에 맞춘 디지털 궁중 문화 마케팅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궁중 문화의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전시를 시도하고 있다.
2022 후x피에르 마리 천기단 스페셜 에디션.
2022 후x피에르 마리 천기단 스페셜 에디션에 동봉된 스티커로 나만의 에디션을 꾸밀 수 있다.
2021년 선보인 ‘후 비첩 자생 에센스 디지털 갤러리’.
2021년 온라인 VR 전시로 선보인 ‘후 환유 국빈세트 궁중 자수함’.
이 외에도 ‘후’는 서울의 주요 궁궐에서 궁중 문화 캠페인을 펼치며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알리는 한국 대표의 선도적 브랜드로,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구축하고 있다. 왕실여성문화 체험전, 헤리티지 미디어아트, 해금 특별공연 등 특색 있는 궁중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궁의 아름다운 사계와 왕후의 미(美)를 널리 알리고 있다. 이러한 지속적인 왕실 여성문화 캠페인 진행과 문화유산 후원 활동 등 그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2021년 문화재 사회공헌 우수기업 표창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