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신애라 “뱃살 포기” 비빔밥 공개에…최지우 “점점 존경의 마음”

입력 | 2022-04-15 17:18:00

배우 신애라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배우 신애라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배우 신애라의 건강한 한끼 밥상에 ‘절친’ 동료 배우 최지우가 감탄했다.

신애라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머님 밭의 무농약 봄야채 계절이 또 돌아왔네요”라는 글과 함께 비빔밥과 된장찌개로 식사중인 사진을 게재했다.

신애라는 “멸치육수 내서 개망촛대 된장국 (망촛대로 국 끓여도 맛있네요) 갈은 돼지고기 양념해 볶고 달래간장, 고추장 넣고 잘게 썰은 부추비빔밥 석석 비벼먹으니”라며 건강한 한끼에 행복해했다.

이어 “뱃살좀 포기하면 어때요. 건강만 포기 하지 않게 우리 제철 야채 많이 먹어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날 신애라가 공개한 먹음직 스러운 한끼 밥상은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이를 본 배우 최지우는 “통화에 집중 못하고 계속 탁탁탁 칼질하더니, 이거 만들었네. 맛있겠다”라고 댓글을 남겨 시선을 모았다.

또한 누리꾼들은 “점점 존경의 마음이 들게 만드는 분”, “너무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사람”, “음식도 생활도 건강한 애라 언니. 사랑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애라는 배우 차인표와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안에’를 통해 만나 이듬해인 1995년 결혼했다. 이들 부부는 아들 정민 군을 낳은 뒤 2005년, 2008년 두 딸을 공개 입양했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