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girl Info]Gift Event 골든클로버 행운의 주인공에 도전하세요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학익랜드마크점의 황정희 가맹점주가 일상 회복을 기원하며 순금 1냥을 증정하는 ‘골든클로버’ 대국민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최근 거리두기 완화로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가 커지면서 유통업계에서도 소비자와 활발한 소통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코로나19로 지친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우리, 파바에서 만나요!” 캠페인을 전개한다.
먼저 일상 회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네잎클로버 모양의 순금 1냥을 증정하는 ‘골든클로버’ 대국민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파리바게뜨에서 1만 5000원 이상 결제 시 당첨등수, 경품, 행운번호 12자리가 적힌 경품 영수증이 발행되고,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당첨된 경품을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는 참여한 모두에게 100% 당첨 기회가 있다.1등 1명에게는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 모양의 순금 1냥, 2, 3등 7명에게는 해외 파리바게뜨 매장 방문 기회가 있는 여행상품권, 4∼6등 1만2500명에게는 케이크, 실키롤케익, 우유식빵 등 제품교환권, 1∼6등을 제외한 전원에게는 해피포인트 100포인트(p)를 준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및 파바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바앱’은 매장별 정보 제공, 통합 바코드, 매장 연계 프로모션 등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앱으로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대표 매장에서 진행하는 릴레이 라이브 방송 ‘빵지순례’도 진행
전국에 3300개 이상의 점포 중 특색 있는 매장을 배경으로 릴레이 라이브 방송 ‘빵지순례’도 진행한다. 대표 파리바게뜨 매장의 이야기를 전하고, 해당 매장의 인기 제품을 알리는 방송이다.
첫 방송은 4월 18일 약 25분간 ‘파리바게뜨 양재본점’에서 진행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양재본점은 파리바게뜨 신제품들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매장으로 빵을 좋아하는 미식가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자자하다. 방송에는 직원들이 직접 출연해 양재본점의 생생한 스토리를 실감나게 전했고, ‘양재본점에 궁금한 점’, ‘양재본점 대표메뉴 소개’ 등 주제를 바탕으로 소통하며 재미를 더했다. 가장 열렬히 호응해준 고객 15명에게는 ‘춘식이 쿠션’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됐다. 라이브 방송을 보고 양재본점을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고짠고짠 소금버터링, 추억의 소시지빵, 대빵도넛 등의 1+1 혜택도 제공했다. 파리바게뜨는 ‘빵지순례 2탄’으로
5월 초 부산의 대표 매장을 소개할 예정이다.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사진/SPC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