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 애시앙
부영그룹(시공 부영주택)은 경기 남양주시 도농동에 위치한 주상복합아파트 ‘부영 애시앙’ 308채를 공급한다. ‘부영 애시앙’은 경의중앙선 도농역 바로 앞에 위치하여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며, 단지 내 이마트, 도농애시앙스포츠센터 등 생활 및 교육 환경이 우수하다.
‘부영 애시앙’은 지하 4층, 지상 15∼18층 총 4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146m² 총 364채로 구성돼있다. 이번 공급분은 308채로 평균 분양가격은 9억5000만 원 선이다. 5월 6일부터 분양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순번 추첨 후 동·호 지정 계약을 진행한다. 5월 말까지 잔금 납부를 한 분양자는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부영 애시앙’ 주변에 다산신도시 등 30평형대 10억원이 넘는 아파트들이 속속 등장하면서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단지 인근에는 도농초, 도농중, 동화중·고등학교 등을 포함해, 지구 내 초등학교 4곳, 중학교 3곳, 고등학교 2곳 등이 위치해있다. 단지 인근에는 정약용도서관이 개관하여 전시, 공연 등 다양한 문화 행사도 진행한다.
‘부영 애시앙’은 단지 내 이마트를 비롯하여 현대아울렛, 롯데백화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 대형 쇼핑센터가 인근에 위치하며, 남양주시청2청사, 남양주남부경찰서,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남양주보건소, 남양주지방법원 등 우수한 생활 편의시설을 자랑한다.
도농 주상복합 ‘부영 애시앙’ 계약은 경기 남양주시 경춘로 393에 위치한 도농 본보기집에서 진행된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