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박군, 한영 위한 옥탑방 프러포즈…이상민·임원희 지원사격

입력 | 2022-05-08 10:27:00

SBS ‘미운 우리 새끼’


‘미운 우리 새끼’ 한영을 위한 박군의 군탑방(박군의 옥탑방) 프러포즈 결말이 공개된다.

8일 오후 9시5분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박군이 한영에게 전하는 프러포즈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서 한영에게 진심을 담아 고백하는 박군의 가슴 뭉클한 모습에 모벤져스들은 내내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감동적인 순간도 잠시, 이벤트를 돕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상민, 임원희의 짠내 폭발 비주얼에 스튜디오에서는 결국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박군, 한영 커플을 위해 이상민과 임원희는 “싸우더라도 하루를 넘기지 마라” “방은 따로 쓰지 마라”라며 결혼 생활 잘 하는 법에 대해 폭풍 조언을 해줬다. 이를 본 서장훈은 “박사님들이네 아주 박사님들이야”라며 “그렇게 잘 아시는 분들이 왜”라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미우새’ 아들들 이상민, 김준호, 김종국, 김희철이 가정 방문차 최시원의 집을 기습했다. 아들들은 최시원의 가장 큰 문제는 ‘빈틈이 없는 것’이라며 시원 하우스를 ‘인간미’ 넘치는 집으로 싹 바꿔놨다. 이에 늘 긍정적이던 최시원이 평정심을 잃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아들들은 최시원의 과한 제스처를 고쳐주겠다며 특단의 조치를 취하는가 하면, 너무 완벽하기만 한 최시원에게 ‘싼 티 나는 노하우’를 전수해줬다는 전언이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