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장 건강 필수인 유산균-콜라겐…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챙기자

입력 | 2022-05-25 03:00:00

일양약품 프로콜D




장 건강을 위해서는 유익균을 증식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일양약품에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콜라겐(부원료), 비타민D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프로콜D’를 출시했다. 프로콜D는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생(生)유산균 19종을 모두 담아 주기적으로 유산균을 바꾸지 않아도 대장과 소장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균종을 섭취할 수 있다. 한국인의 장에 친숙한 김치 유래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과 건강한 산모의 모유에서 유래한 락토바실러스 루테리는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식해 건강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세계 3대 유산균 기업인 캐나다 로셀사의 특허받은 코팅 기술을 적용한 프로콜D의 마이크로캡슐은 유산균이 위산에 죽지 않고 장까지 무사히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 프로콜D는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를 함유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다. 장내 유익균이 잘 자라기 위해선 먹이가 필요하다. 먹이를 먹고 더 활발해진 유익균은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산균의 생장을 도와 건강한 장을 만들어 준다.

콜라겐(부원료)을 함유한 유산균 프로콜D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도 주원료로 함유했다. 이 밖에 비타민B1, B2, B6까지 6중 복합기능성을 프로콜D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일양약품은 프로콜D 출시를 기념해 300세트 한정으로 6개월분을 구매하면 4개월분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