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펜트하우스 갖춘 초역세권 오피스텔

입력 | 2022-06-10 03:00:00

병점역 우남퍼스트빌 더 펜트




경기 화성시 병점역 초역세권 주거용 오피스텔 ‘병점역 우남퍼스트빌 더 펜트’가 이달 중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우남건설이 시공하는 ‘병점역 우남퍼스트빌 더 펜트’는 경기 화성시 병점복합타운 상업용지 16-2에 자리하며, 오피스텔 전용면적 84m² 단일 타입 총 81실 규모다. 세부적으로 △전용 84m² 77실 △전용 84m² 테라스형 펜트하우스 4실 규모다. 최상층 펜트하우스는 복층 다락과 테라스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특화설계를 도입해 고품격 주거 프리미엄을 실현할 계획이다.

‘병점역 우남퍼스트빌 더 펜트’는 수도권 전철 1호선 병점역이 도보 3분에 자리한 초역세권 오피스텔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병점복합타운은 화성시 병점동·진안동 일원에 대지면적 37만5641m² 규모, 축구장 약 52배 크기로 조성되는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지구로 주거, 상업, 공공행정, 문화, 자연 등 편리한 생활기반시설이 구축되고 있다.

‘병점역 우남퍼스트빌 더 펜트’는 수도권 전철 1호선 병점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다. 이에 따라 KTX·1호선·분당선 환승역인 수원역까지 두 정거장 만에 이동이 가능하고, 서울 도심 및 강남 업무지구까지는 급행열차를 통해 1시간 내 진입이 가능하다. 특히 병점역 복합환승센터 건립 계획에 따른 교통여건 향상도 기대된다. 병점역은 기존 1호선에 더해 병점역과 동탄역을 연결하는 동탄트램(2027년 예정)이 지나게 되어 SRT·GTX-A(예정) 동탄역으로 연계 환승이 가능해진다. 이를 통하면 서울 주요 권역까지 40분대에 접근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병점역 우남퍼스트빌 더 펜트’ 본보기집은 화성시 반송동 99에 마련될 예정이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