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센트럴 목동
서목동의 중심 지역인 양천구 목1동 405-300 일원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더 센트럴 목동’이 조합원 모집에 나선다. 더 센트럴 목동은 지하 6층∼지상 37층 규모로, 전용면적 59m² 342가구(예정)와 84m² 382가구(예정), 총724가구(예정)의 중소형으로 구성되며 5호선 오목교역과 단지가 직접 연결될 예정이다.
‘더 센트럴 목동’은 교육특구 목동에 위치하여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서울 최고 수준의 대형 학원가가 밀집해 있고, 단지 인근에 목동을 대표하는 목동초중, 목운초중이 인접해 있으며 한가람고, 양정고, 진명여고와 같은 서울 내에서 손에 꼽히는 명문 고등학교가 학군에 속해 있다.
단지 도보 5분 거리에 현대백화점 목동점이 위치해 있으며 이마트 목동점, 코스트코 양평점, 이대목동병원, 목동야구장 등 목동의 모든 생활 인프라가 집중돼 있다. 또한 오목공원, 양천공원, 목동근린공원, 파리공원을 비롯해 안양천과 한강공원도 인접해 도심 속에서도 풍부한 녹지와 수변경관을 즐기는 힐링 가득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차별화된 설계는 더 센트럴 목동을 돋보이게 하는 요소다. 미래지향적인 건축미학이 느껴지는 외관 디자인은 목동의 랜드마크로서 주거 자부심을 선사하며, 차량 출입을 명확하게 유도하는 차량동선설계로 입주민의 안전과 운전자의 편의성을 배려했다. 또한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골프연습장, 사우나 등 입주민만이 누릴 수 있는 전용 커뮤니티로 주거의 만족감을 높일 예정이다.
‘더 센트럴 목동’ 홍보관은 양천구 오목로 336 협성빌딩 B동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 연락 후 방문하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