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도농역 바로 앞… 합리적 분양가의 주상복합

입력 | 2022-06-14 03:00:00

부영 애시앙




부영그룹(시공 부영주택)은 경기 남양주시 도농동에 위치한 주상복합아파트 ‘부영 애시앙’ 308채를 공급한다. ‘부영 애시앙’은 경의중앙선 도농역 바로 앞에 위치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며 단지 내 이마트, 도농애시앙스포츠센터 등 생활 및 교육 환경이 우수하다.

‘부영 애시앙’은 지하 4층, 지상 15∼18층 총 4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146m² 총 364채로 구성돼 있다. 단지의 분양 가격은 평균 9억5000만 원으로 시세 대비 낮게 책정됐으며 지난해 10월 해당 아파트는 중층이 12억 5000만 원에 실거래된 바 있다. 현재 잔여가구에 한해 동·호 지정 계약을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다.

‘부영 애시앙’ 주변에 다산신도시 등 30평형대의 10억 원이 넘는 아파트들이 속속 등장하면서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리적으로는 서울, 하남, 구리 등 수도권 지역 사통팔달의 교통을 자랑한다.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을 통해 전국 어디로든 이동이 용이하며 특히 서울 강동∼하남∼남양주를 잇는 도시철도 9호선이 2024년 착공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도농초, 도농중, 동화중·고등학교 등을 포함해 지구 내 초등학교 4곳, 중학교 3곳, 고등학교 2곳 등이 위치해 있다. 단지 인근에는 정약용도서관이 개관하여 전시, 공연 등 다양한 문화 행사도 진행한다.

‘부영 애시앙’은 단지 내 이마트를 비롯하여 현대아울렛, 롯데백화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 대형 쇼핑센터가 인근에 위치하며 남양주시청2청사, 남양주남부경찰서,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남양주보건소, 남양주지방법원 등 우수한 생활 편의시설을 자랑한다.

도농 주상복합 ‘부영 애시앙’ 계약은 경기 남양주시 경춘로 393에 위치한 도농 본보기집에서 진행된다.

권혁일 기자 moragoheyaji@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