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앤디, 결혼식에 신화 신혜성 참석 직접 인증 “멤버들 모두 얼굴 봐 좋았어”

입력 | 2022-06-14 08:29:00

앤디 인스타그램 © 뉴스1


앤디가 신화 멤버 전원의 결혼식 참석을 인증했다.

13일 앤디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결혼을 축하해준 이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앤디는 “귀한 시간 내주시고 늦은 시간까지 함께해 주신 모든 하객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항상 저를 아껴주시고 축복의 말로 응원해 주신 신화창조 팬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앤디로서 더 열심히 활동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특히 “우리 멤버들 모두 오랜만에 얼굴 봐서 좋았고 너무 고마워”라고 해 신혜성을 비롯해 결혼식에 참석해준 신화 멤버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했다.

앤디와 이은주 전 제주 MBC 아나운서는 지난 12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가족, 친지,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하객으로는 신화와 틴탑 및 백종원의 아내이자 연기자인 소유진 등이 참석했다. 배우 이진욱과 박광재 등도 이날 결혼식장을 찾아 앤디에게 축하의 뜻을 전했다.

신화는 결혼식에서 사회자의 요청으로 ‘퍼펙트맨’을 깜짝 선사하기도 했다. 이 무대를 통해 신랑인 앤디를 포함, 에릭 김동완 이민우 전진의 모습은 볼 수 있었지만 메인 보컬인 신혜성은 보이지 않아 불참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일부에서 제기됐다. 하지만 관계자들 따르면 신혜성도 이날 결혼식에 참석해 팀 막내인 앤디의 행복한 앞날을 기원했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