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있지(ITZY)가 오는 8월6일과 7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첫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ITZY THE 1ST WORLD TOUR CHECKMATE) 포스터를 게재하고 투어 플랜과 장소를 공식 발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체스 게임의 플레이어 같은 당당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매혹적인 비주얼로 체스 말을 함께 붙잡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에서 단단한 의지를 엿볼 수 있고, 우아한 카리스마는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있지 공식 팬클럽 MIDZY(믿지) 2기를 모집하고 팬들과 유대감을 쌓는다. 이번 팬클럽은 오피셜 키트를 비롯해 MIDZY 2기 전용 공간 및 콘텐츠, 공개방송 및 오프라인 이벤트 우선 참여, 콘서트 및 유료 팬미팅 선예매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있지는 오는 7월15일 새 미니 앨범 ‘체크메이트’(CHECKMATE)를 정식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이를 앞두고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를 비롯해 콘셉트 필름, 콘셉트 포토 등 여러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