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chen Clean Water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가 혁신적인 위생 관리와 똑똑한 사용성, 초고온수 기능 등이 더해지며 새롭게 출시됐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는 파우셋 위생 관리를 통해 위생성을 강화했다. 6시간마다 15분씩 파우셋 UV살균을 진행하며 1년마다 파우셋 전체를 새 것으로 교체가 가능하다. 파우셋을 카트리지 타입으로 만들어 손쉽게 분리 및 세척할 수 있으며 트라이탄 소재로 파우셋을 제작해 위생성이 뛰어나다. 트라이탄은 환경 호르몬이나 내부 부식에 따른 위험성 걱정이 없어 신생아에게도 안전한 친환경 소재이다. 파우셋부터 유로까지 물이 닿는 주요 부분은 미국식품의약국(FDA)에서 실시하는 재질 안전성 시험을 통과했다.
94종 유해 물질 제거하고 4단계 온수 사용 가능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는 필터, 온수 조절, 물량 맞춤 부분도 업그레이드 했다.
온수 온도는 기존 약 85℃ 1단계에서 100℃의 초고온수를 포함하는 약 45℃, 약 70℃도, 약 85℃의 4단계로 사용할 수 있다. 넉넉한 유량과 연속 추출 가능한 초고온수 기능이 더해지며 요리, 식품 제조 등 다양한 상황에서 물을 따로 끓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물량은 기존 반 컵, 한 컵, 두 컵, 연속의 4단계에서 사용자 설정을 포함한 5단계로 업그레이드했다.
인공지능 기술로 더욱 똑똑하게 정수기 관리 가능
스노우 화이트, 트러플 실버, 페블 그레이, 블러썸 핑크, 민트 그린, 미네랄 블루 등 6가지 색상이 있어 주방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가로 18cm, 깊이 25cm(트레이 제외)의 슬림한 크기로 주방 공간 활용도도 높다. 스노우 화이트, 트러플 실버, 페블 그레이, 블러썸 핑크, 민트 그린, 미네랄 블루 등 6가지 색상이 있어 주방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글/신동구(생활 칼럼니스트)
사진/코웨이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