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Summer Beauty Product
AHC 아이크림 론칭 10주년 기념 ‘그린 페스티벌 에디션’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아이크림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서머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았다.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그린 페스티벌 에디션’이다.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화사한 에메랄드 컬러에 반짝임으로 페스티벌 분위기를 담아낸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AHC 아이크림은 5년 연속 국내 아이크림 부문 판매액 1위를 차지해왔다.(칸타 월드패널 자료)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바디 트러블 케어 2종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여름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살리실산 아크네 바디 워시’는 살리실산(BHA) 성분이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내며, 티트리 성분이 여드름을 진정, 완화해준다.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바디 필링 패드 트러블 케어’는 두터운 각질과 모공 속 깊숙이 쌓인 노폐물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다.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논코메도제닉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살리실산과 시트릭산(AHA)이 과잉 피지와 각질을 녹여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
LG생활건강의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각질을 제거하면서 보습 효과를 주는 바디 스크럽 신제품을 내놓았다. 설탕보다 크기가 작은 미세당과 함께 천연 살구씨 스크럽이 함유돼 부드럽고 고른 각질 관리가 가능하다. 호호바 오일, 스쿠알란 오일, 동백 오일 등을 담은 내추럴 오일 콤플렉스TM가 각질 제거 후에도 촉촉한 보습 효과를 낸다.
키엘 훼이셜 클렌징 바 3종
미국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피부 고민별 클렌징이 가능한 ‘훼이셜 클렌징 바’ 3종을 전국 키엘 60개 매장에서 선출시 했다. 보습을 더한 ‘울트라 훼이셜 클렌징 바’는 키엘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주요 성분인 스쿠알란을 함유해 촉촉한 마무리를 해준다. ‘칼렌듈라 꽃잎 클렌징 바’는 칼렌듈라 꽃잎을 함유해 진정 효과를 더했다. ‘레어 어스 모공 클렌징 바’는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 성분이 모공관리를 도우며 개운함을 더한다.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김태희(생활 칼럼니스트)
사진/AHC, 대상라이프사이언스, LG생활건강, 키엘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