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er Story] 계수미 기자의 골든걸 힐링 스폿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도심 속 휴식을 선사하는 핫 플레이스로 손꼽힌다. 마치 남산의 커다란 숲이 수영장 전체를 감싸 안은 듯 자연친화적인 이미지가 돋보인다.
커다란 숲이 감싸 안은 듯 아름다운∼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옆에 마련된 아웃도어 키친에서 바비큐 뷔페를 매일 저녁 시간 운영한다.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바비큐 요리와 함께 무제한 생맥주를 즐기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다.
남산이라는 지리적 이점으로 인해 마치 커다란 숲이 수영장 전체를 감싸 안은 듯한 아름다운 모습을 선보인다. 해가 지면 조명이 곳곳을 밝혀 더욱 낭만적이고 환상적인 공간으로 변한다. 또한 최고 32°C의 온수를 제공해 선선한 날씨에도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다. 반얀트리 회원 외에도 객실 투숙객과 오아시스 카바나 이용객이 입장할 수 있다.
이국적인 풀빌라 느낌의 프라이빗 공간, 오아시스 카바나
이국적인 풀빌라 느낌을 재현한 카바나는 여유로운 물놀이를 위해 마련된 프라이빗한 공간이다. 개별 풀과 침대형 소파, 다이닝 테이블을 갖추고 있다. 핫 서머 시즌, 23개의 카바나는 주간(위)과 야간(아래)에 모두 이용 가능하다.
핫 서머 시즌, 23개의 카바나는 주간과 야간에 모두 이용 가능하다. 특히, 해가 지고 한낮의 열기가 식어가는 이른 저녁부터 밤까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야간 카바나가 눈길을 끈다. 오후 6시 반부터 10시까지 운영. 야간 카바나는 9월 11일까지 매일 이용 가능하다. 7월 9일부터 8월 13일까지 토요일은 운영하지 않는다. 주간 카바나는 10월 3일까지 매일 운영한다. 주간 카바나는 날짜에 따라 운영 시간이 달라 미리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이용 가능한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해외 리조트로 떠난 듯 여유로운 호캉스! 오아시스 서머 패키지
오아시스 서머 패키지는 수영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과 실내 수영장 두 곳 다 이용이 가능하다. 널찍한 객실에는 아로마 향의 오일 버너와 인센스 스틱이 비치돼 몸과 마음의 힐링을 돕는다.
모든 객실에는 오일 버너와 인센스 스틱이 비치돼 몸과 마음의 힐링을 돕는다. 티라이트에 초를 켜 은은한 향을 내는 오일 버너는 레몬그라스, 유칼립투스, 시트로넬라 등 요일별로 다른 에센셜 오일이 제공된다.
신선하고 풍성한 메뉴, 무제한 생맥주∼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오아시스 풀사이드 버블 나잇은 낭만적인 여름밤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된 무제한 샴페인 프로모션이다. 샴페인과 어울리는 푸드 플래터도 제공된다.
샴페인과 함께 여유롭고 낭만적인 여름밤, 오아시스 풀사이드 버블 나잇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옆 테이블에서 여유롭고 낭만적인 여름밤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된 샴페인 프로모션이다. 100% 샤도네이로 만들어진 샴페인 르 브룬 드 누빌 꼬뜨 블랑쉐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곁들임 메뉴로 칼라마리, 치킨, 프렌치프라이, 페퍼로니 피자 등으로 구성된 푸드 플래터가 제공된다.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7월 14일까지, 8월 29부터 9월 8일까지 운영.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