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Suncare New Product
브이앤코의 독자 기술로 탄생한 ‘브이 코어텍틴 선’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미백, 주름개선까지 가능한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옥티노세이트, 옥시벤존, 옥토크릴렌 등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성분을 배제한 ‘리프-세이프(REEF-SAFE)’ 제품이기도 하다.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탄력 관리까지∼
‘브이 코어텍틴 선’ 2종
‘브이 코어텍틴 선’ 2종
‘브이 코어텍틴 선’ 2종은 매일 촉촉하게 쓸 수 있는 ‘01. 모이스처 에센스’(위)와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02. 톤업 에센스’로 구성돼 있다.
‘01. 모이스처 에센스’는 매일 사용하기 좋은 선케어 제품으로 선크림 특유의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수분감을 전한다. 브이앤코 독자 기술인 ‘워터 팝핑 시스템(Water popping system)’을 탑재해 에멀전 속 수분이 터지며 유효 성분이 피부 속까지 전달된다. 덧발라도 가벼운 사용감만을 남긴다. ‘02. 톤업 에센스’는 자연스러운 복숭아 빛 톤업을 원할 때 적합하다. 브이앤코 독자 기술 ‘모이스트 픽싱 파워 시스템(Moist fixing power system)’을 적용해 강한 수분막이 3∼6 마이크로 크기의 파우더를 가두고 있어 밀착력을 상승시킨다. 1회 도포로도 탄력, 보습과 함께 아침부터 저녁까지 유지되는 화사함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브이 코어텍틴 선’ 2종은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0.00 판정을 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옥티노세이트, 옥시벤존, 옥토크릴렌 등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성분을 배제한 ‘리프-세이프(REEF-SAFE)’ 제품이기도 하다.
글/김태희(생활 칼럼니스트)
사진/브이앤코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