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 뉴스1
‘신랑수업’ 모태범이 문세윤에게 임사랑을 소개해주던 중, 연이은 말실수로 임사랑의 서운함을 폭발시킨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3회에서 13년 전 ‘훈련소 동기’로 인연을 맺은 문세윤과 오랜만에 만난다. 방송을 통해 모태범의 소개팅 과정을 지켜본 문세윤은 차에 탈 때부터 “세윤찌~ 하고 열어 줘야지”라며 놀림을 가동하고, 임사랑에게 먼저 고백을 받은 소감을 물으며 ‘찐친’만의 공감 가득한 대화를 가동한다.
두 사람이 식당으로 도착한 뒤에는 임사랑이 자리에 깜짝 등장한다.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먹방을 펼치던 중, 문세윤은 “두 사람이 자주 만나고 있느냐”고 묻는다. 이에 모태범은 “주에 4~5일은 (박)태환이랑 만나느라 데이트를 많이 못했다”고 솔직하게 답한다. 그러자, 임사랑은 조용히 고개를 떨구고, 화면으로 모태범의 ‘대실수’를 지켜본 박태환 또한 “저렇게 얘기하면 안 되지”라며 눈을 질끈 감는다.
제작진은 “모태범이 어색한 분위기를 이기지 못하고 자꾸만 실수를 하는 바람에, 유부남 선배 문세윤이 살얼음판 같은 분위기를 풀려고 애를 썼다. 이와 함께 문세윤은 임사랑에게 ‘친구를 박태환에게 소개해 줄 의향이 있느냐?’라고 직접적으로 묻는데, 이에 대한 임사랑의 반전 대답에 모두가 놀랐다”라며 “그야말로 ‘단짠’을 오간 세 사람의 흥미진진한 만남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신랑수업’ 23회는 13일 오후 9시20분 방송된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