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효성중공업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일원에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를 분양중이다. 지하 7층∼지상 20층, 2개 동, 전용면적 58∼63m² 총 266실 규모다. 강남권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효성중공업의 ‘해링턴 타워’ 브랜드에 우수한 평면과 설계를 적용했다.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는 소형 주거 공간에서는 보기 힘든 2룸, 3베이 구조로 설계해 채광과 환기가 뛰어나다. 일반 오피스텔보다 30cm 높은 2.6m 천장고 설계로 개방감이 뛰어나며 드레스룸, 고급 시스템 가구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해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최상층에는 루프톱 스카이풀과 파티라운지, 펫 그라운드를 배치해 입주민들은 도심 조망을 누리며 여유로운 주거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피트니스, GX룸, 스크린골프 등 다양한 커뮤니티와 홈파티를 위한 CO-다이닝, 개별업무가 가능한 비즈니스센터 등 편의시설도 잘 갖춰진다. 또 종합 주거서비스 전문 회사의 위탁운영을 통한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 예정이다. 컨시어지 데스크를 운영하고, 청소, 발레파킹, 조식배달, 펫케어, 리무진, 세탁, 비서 서비스로 입주민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철 2호선 서초역과 3호선 남부터미널역, 2·3호선 교대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오피스텔 인근 반포대로와 남부순환도로 등을 통해 주요 도심으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경부고속도로 서초 나들목을 통해 경부고속도로 진·출입도 용이하다. 서리풀터널을 통해 방배동 서초대로가 연결돼 서초권역의 교통망도 우수하다.
단지가 위치한 서초구 일대는 국내 최대 오피스타운 및 상업업무 시설 등이 밀집된 지역이다. 이외에도 서초 법조타타운, 국립중앙도서관, 서울교대부설초, 서초중·고, 서울고 등 우수 학교가 위치해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본보기집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372에 위치하며,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