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하이트진로, ‘소방공무원 비대면 체력증진대회’ 성료…2만3000여 명 참여

입력 | 2022-07-19 15:06:00


하이트진로가 ‘2022 전국 소방공무원 비대면 체력증진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비대면 체력증진대회는 지난 4월 11일부터 이달 10일까지 3개월간 진행,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소방공무원 총 2만3000여 명이 참여했다. 특히 올해는 운동하는 동안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이벤트와 가족과 함께 운동하는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가정의달 이벤트도 진행했다.

△걷기 △러닝 △등산 △가족 걷기 부문 1~3위는 소방공무원들이 차지했다. 이들에게는 소방청장상, 하이트진로 사장상과 소정의 상금이 수여된다.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은 별도로 점수를 집계해 순위를 선정한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이번 체력증진대회가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고생하시는 소방관, 가족들의 일상은 물론 하이트진로 임직원의 일상에 활력이 됐기를 바란다”며 “하이트진로는 소방공무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2018년 소방청과 ‘소방공무원 가족 처우 개선과 국민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한 후 소방공무원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