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국민의힘 혁신위 내일 경청회 2탄…국민 목소리 듣는다

입력 | 2022-07-19 15:48:00

최재형 국민의힘 혁신위원회 위원장이 1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혁신위원회 의견 수렴 경청회에서 모두 발언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


국민의힘 혁신위원회가 20일 오후 2시 국회 본관에서 경청회 2탄을 개최한다.

이번 경청회는 국민의힘이 국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방안을 국민의 시각에서 듣고, 국민에게 공감 받는 혁신안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세션1은 이동수 청년정치크루 대표와 이웅희 바른사회시민회의 사무총장, 이용환 한반도선진화재단 사무총장이 ‘국민에게 힘이되는 국민의힘 정책네트워킹 구축방안’을 주제로 의견을 제시한다.

세션2는 ‘국민의힘과 함께하는 시민단체 연대방안’을 주제로 시민단체와의 연대사례 및 세부 연대방안에 대해 박소영 교육바로세우기운동본부 대표와 유동열 자유민주연구원 원장, 김경회 성신여자대학교 교수가 의견을 낸다.

지난 18일 1탄 경청회와 마찬가지로, 당 유튜브 채널인 ‘오른소리’를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패널발제 → 참석패널과 혁신위원간 상호토론 → 유튜브 채팅창 댓글에 대한 질문·답변 순으로 진행된다.

최재형 혁신위원장은 “비단 경청회뿐만 아니라, 혁신위원회는 앞으로도 국민의힘이 국민들께 지속 가능한 사랑을 받는 정당으로 거듭날 수 있는 혁신안을 만들기 위해 거듭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