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신랑수업’ 모태범♥임사랑, 풋풋한 21일 차 커플 탄생

입력 | 2022-07-21 10:02:00


모태범과 임사랑이 ‘신랑수업’ 공식 커플임을 알렸다.

2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모태범과 임사랑이 발레 데이트로 한층 더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다.

이날 모태범은 임사랑이 아이들을 가르치는 발레 학원을 찾아갔다. 수업이 끝난 후 임사랑은 학생들에게 “선생님과 소개팅한 친구야”라고 모태범을 소개했다. 이미 방송을 본 아이들은 모태범에게 “첫 데이트로 횟집에서 저녁을 하는 건 좀 그랬다”, “단골집을 소개하지 말고 좋아하는 것을 먼저 물어봐야 했다”며 돌직구를 날렸다.

자신들의 고백법과 연애관까지 당당하게 밝힌 아이들이 자리를 뜨자 임사랑은 “아이들이 우리보다 낫다. 사람들을 만났을 때 오빠를 뭐라고 소개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모태범이 “남자친구라고 하면 되지. 나도 앞으로 여자친구라고 소개할게”라고 답했다. 또한 “고백하는 날부터 1일이라는 아이들의 말처럼, 내가 (사랑이에게) 고백받은 날을 1일로 할래?”라고 제안해 21일 차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이후 두 사람은 임사랑의 주도하에 발레 수업을 진행했다. 스트레칭과 기본 자세를 빠르게 마스터한 모태범은 임사랑을 들어 올리는 리프트와 중심을 잡아주는 피루엣 자세에 도전했고, 두 사람은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다. 특히 모태범은 임사랑의 허리를 감싸 안는 마지막 고난도 자세까지 성공시킨 후, 사랑스러운 눈맞춤을 나눠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