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전환 선도기업]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학원비, 인터넷 강의료 등 자녀 교육비를 월 최대 7만 원까지 할인해주는 ‘삼성 iD EDU 카드’를 선보였다. 온라인 쇼핑몰 멤버십,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아파트 관리비 등 생활 편의 업종에 대해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교육에 특화된 삼성 iD EDU 카드는 학원, 학습지, 인터넷 강의 이용 금액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교육비는 전달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7만 원까지 할인해준다.
학원 할인 혜택은 △입시·보습 △외국어 △예체능계 학원비를 결제하면 받을 수 있다. 학습지 할인은 △씽크빅 △교원 △대교 △한솔교육을 이용하면, 인터넷 강의 할인은 △엘리하이 △밀크T △이투스 △엠베스트 △대성마이맥를 이용하면 제공된다.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배달 앱 이용금액을 합산해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할인 한도는 월 최대 5000원까지다. 아파트 관리비는 10만 원 이상을 정기 결제하면 월 5000원을 할인해준다. 교육비와 생활 편의 업종 할인 혜택은 전달 50만 원 이상을 이용했을 때 받을 수 있다.
해외 가맹점과 해외 직구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1.5%를 할인해준다. 이는 전달 이용실적과 할인 한도 등 제한 없이 제공한다. 삼성 iD EDU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해외 겸용(비자) 모두 3만 원이다.
송혜미 기자 1am@donga.com